반응형

OTT 서비스는 이제 우리의 생활 속에 깊게 자리잡았는데요. 넷플릭스를 따라잡기는 힘들겠지만 티빙과 함께 디즈니 플러스 또한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OTT 서비스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가올 주말에 우리의 심심함을 달래줄 디즈니 플러스! 디즈니 플러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영화 7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위대한 쇼맨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소개 :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THIS IS ME!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

 

출연 : 휴 잭맨,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등

 

 

👉위대한 쇼맨 바로보기💖

 

 

 킹스맨 시리즈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소개 :

킹스맨 시리즈는 총 3편까지 나왔으며, 주인공 에그시가 킹스맨이라는 전설적인 국제 비밀정보기구에 면접에 참여하며 일어나는 일들 그리며, 1편에서는 최고의 악당인 발렌타인을 죽이기 위해 해리 하트와 멋진 콤보를 보여주는 코믹스 영화입니다. 2편에는 철저하게 비밀에 둘러싸인 채 세상을 안전하게 지키는 임무를 수행해온 독자적인 국제 정보 조직 킹스맨. 그러나 어느 날 국제적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무참히 파괴된다. 에그시(태런 에저튼)와 멀린(마크 스트롱)은 킹스맨 ‘최후의 날’ 규약에 따라 발견된 위스키 병에서 ‘미국 켄터키’라는 키워드를 얻게 되고, 그 곳에서 형제 조직인 스테이츠맨의 존재를 알게 된다. 전 세계를 장악하기 위해 위협적인 비지니스를 추진 중인 골든 서클과 수장 포피(줄리안 무어). 이들의 계획을 막기 위한 킹스맨과 스테이츠맨의 작전이 시작된다.

 

출연 : 콜린 퍼스, 줄리안 무어, 태런 에저튼 등

 

 

👉킹스맨 바로보기💖

 

 

 500일의 썸머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소개 :

운명적 사랑을 믿는 남자 ‘톰’ 모든 것이 특별한 여자 ‘썸머’에 완전히 빠졌다. 사랑은 환상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여자 ‘썸머’ 친구인 듯 연인 같은 ‘톰’과의 부담 없는 썸이 즐겁다. “저기… 우리는 무슨 관계야?” 설렘으로 가득한 시간도 잠시 두 사람에게도 피할 수 없는 선택의 순간이 찾아오는데… “우리 모두의 단짠단짠 연애담!” 설레는 1일부터 씁쓸한 500일까지 서로 다른 남녀의 극사실주의 하트시그널!

 

출연 : 조셉 고든레빗, 주이 디샤넬, 클로이 모레츠 등

 

 

👉500일의 썸머 바로보기💖

 

 

 메이즈 러너 시리즈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소개 :

메이즈 러너는 현재 총 3편까지 영화화 되어 디즈니 플러스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삭제된 기억, 거대한 미로로 둘러싸인 낯선 공간 모든 기억이 삭제된 채 의문의 장소로 보내진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는 미로에 갇힌 그곳에서 자신과 같은 상황의 사람들을 만난다. 그들은 매일 밤 살아 움직이는 미로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죽음의 존재와 대립하며, 지옥으로부터 빠져나갈 탈출구인 지도를 완성해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미로의 문이 열리고 그들은 마지막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단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그 곳, 과연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살아 움직이는 미로를 뚫고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살아 남기 위해서는 뛰어야 한다!

 

출연 : 딜런 오브 라이언, 카야 스코델라리오, 토마스 생스터, 이기홍

 

 

 

👉메이즈러너 바로보기💖

 

 

 마션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소개 :

NASA 아레스3탐사대는 화성을 탐사하던 중 모래폭풍을 만나고 팀원 마크 와트니가 사망했다고 판단, 그를 남기고 떠난다. 극적으로 생존한 마크 와트니는 남은 식량과 기발한 재치로 화성에서 살아남을 방법을 찾으며 자신이 살아있음을 알리려 노력한다. 마침내, 자신이 살아있다는 사실을 지구에 알리게 된 마크 와트니 NASA는 총력을 기울여 마크 와트니를 구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아레스 3 탐사대 또한 그를 구출하기 위해 그들만의 방법을 찾게 되는데…… 전세계가 바라는 마크 와트니의 지구 귀환! 그는 과연 살아 돌아올 수 있을 것인가?

 

출연 : 맷 데이먼, 제시카 차스테인, 세바스찬 스탠, 제프 다니엘스 등

 

 

👉마션 바로보기💖

 

 

 

 토이스토리 시리즈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소개 :

토이스토리 시리즈는 현재 4편의 영화가 개봉하였다. 그 중 토이스토리 3는 눈물없인 볼 수 없는 어마어마한 영화도 3편의 소개를 보면 다음과 같다. 모든 장난감들이 겪는 가장 슬픈일은 바로 주인이 성장해 더이상 자신들과 놀아주지 않는 것. 우디와 버즈에게도 그 위기가 찾아온다. 앤디가 대학에 진학, 집을 떠나게 된 것. 헤어짐의 불안에 떨던 토이들은 앤디 엄마의 실수로 집을 나오게 된 이들은 우여곡절 끝에 탁아소에 기증되는 신세가 된다! 그런데 오마이갓, 어린이집 애들 장난이 아니게 난폭하고 험하다. 그리고 상상도 못했던 거대한 음모까지 숨겨져 있는 어린이집 장난감의 세계. 그러다 앤디가 여전히 자신들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토이 군단은 앤디 곁으로 돌아가기 위해 생애 가장 큰 모험을 결심한다. 우디를 중심으로 똘똘뭉친 토이들 과연 이들의 위대한 탈출은 성공할 것인가!

 

출연 : 톰 행크스, 팀 알렌, 조앤 쿠삭 등

 

 

👉토이스토리 바로보기💖

 

 

 

 아바타

 

디즈니 플러스 영화 추천

 

소개 :

지구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도라 행성으로 향한 인류는 원주민 ‘나비족’과 대립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가 ‘아바타’ 프로그램을 통해 ‘나비족’의 중심부에 투입되는데… 피할 수 없는 전쟁! 이 모든 운명을 손에 쥔 제이크! 그 누구도 넘보지 못한 역대급 세계가 열린다! 아바타: 인간과 ‘나비족’의 DNA를 결합해 만들어졌으며 링크룸을 통해 인간의 의식으로 원격 조종할 수 있는 새로운 생명체

 

출연 :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등

 

 

👉아바타 바로보기💖

 

 

 

 

 

놓치기 아까운 글

 

 

넷플릭스 영화 추천 Best 10 (최신 22.06 ver)

넷플릭스는 이제 우리삶에 없어서는 안될 좋은 친구가 되었습니다. 코로나 시기에 집안에 박혀 심심하던 우리를 달래주던 귀여운 넷플릭스 현재는 넷플릭스 이외에도 재밌는 컨텐츠를 많이 가

anhong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