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당기면 10명 중 최소 2~3명은 스마트워치를 끼고다니더군요! 출시된지 1년 남짓 되가지만, 가격이 출시가보다 점점 떨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갤럭시워치4 가격과 기능, 싸게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갤럭시워치4 가격표

갤럭시워치4는 기본 모델과 클래식 모델 두가지가 있습니다. 기본모델은 40mm와 44mm, 클래식모델은 42mm, 46mm를 지원합니다. mm(크기)가 클수록, 블루투스 모델보다 LTE모델 가격이 더 높습니다.

 

순서대로 기본, 클래식 모델

(확실히 클래식 모델이 이쁘네요)

 

 

갤럭시워치4 정가 가격표

  블루투스 모델 LTE 모델
40mm 26만 9천원 29만 9천200원
44mm 29만 9천원 33만
클래식 42mm 36만 9천원 32만 9천300원
클래식 46mm 39만 9천원 42만 9천원

 

위 가격표는 출시 정가 기준 가격입니다. 즉, 현재는 가격대가 더욱 낮아졌으며 삼성 공식홈페이지에서 혜택가로 3~4만원씩 할인하여 판매중입니다. 다만, 더 싸게 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갤럭시워치4 싸게 구하는 방법 2가지

 

갤럭시워치4 재질은 알루미늄(기본), 스테인리스 스틸(클래식) 두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알루미늄이 조금 더 가격대가 싸며 블루투스+40mm로 구하는게 가장 저렴합니다. 물론 원하시는 스펙이 있으시면 더 얹어서 구매해야겠지만요! 다음은 갤워치4 싸게 구하는 방법입니다. 

 

(작년에 체크카드, 신용카드 이벤트가 많았지만 현재 거의 다 사라진 상황입니다)

 

 

1. 다나와 가격비교

 

웬만한 가전제품은 다나와에서 가격비교하여 구매하는게 가장 싸게 구하실 수 있습니다. 갤워치도 예외가 아닌데요. 40mm 블루투스 모델을 정가보다 8만원 가량 저렴하게 올라온 모습입니다. 클래식 모델은 정가보다 10만원 싸게 올라왔네요. 가격비교 하실때 다나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격대는 시기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갤럭시워치4 다나와 가격비교>

 

 

2. 쿠팡 가격비교

 

다나와 아니면 쿠팡! 요즘엔 진짜 쿠팡 많이 쓰시죠. 가전제품도 가격대 괜찮은 녀석들로 많이 올라오며 신제품 예약도 쿠팡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적립금이나 카드 즉시할인 등으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내일 도착!! 이게 참 크죠. 배송이 진짜 빠른게 쿠팡의 최대 장점입니다. 다나와 혹은 쿠팡에서 가격비교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갤럭시워치4 쿠팡 가격비교>

 

 

참고 : 삼성 공동구매

 

삼성에서 주기적으로 공동구매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갤럭시워치4는 아쉽게도 공동구매 품목에 포함되지 않았네요.. ㅠㅠ 다만 다양한 삼성전자 제품을 최대 49% 저렴하게 구매가능한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삼성전자 공동구매 둘러보기>

 

 갤럭시워치4 기능

 

심박수체크

 

 

다음은 대표적인 갤럭시워치4 기능입니다. 구매하고 조금 쓰다보면 금방 익혀지더라구요!

 

시계 기능

시계 화면 꾸미기

디스플레이 설정

 

건강 기능

체성분 분석 (워치 최초랍니다)

수면 관리

심박수 측정

스트레스 측정

혈중산소 측정

혈압 측정

심전도 측정

 

헬스 기능

삼성health 연동 가능

걸음 수 목표 및 기록

다양한 운동 선택 및 관리

걸음 수 대결 기능

 

편의 기능

연락처 추가

카카오톡 알림

음악, 동영상 재생

날씨

스톱워치 기능

음성녹음

전화 흔들어 받기 or 거절하기

내 폰 찾기 기능

워터락 (수중 운동 기능)

 


이상으로 갤럭시워치4 가격, 싸게 사는 방법, 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2년 6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가격대는 언제나 바뀔 수 있습니다. 이 글이 갤워치 구매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놓치기 아까운 글

 

 

갤럭시 s22 스펙, 디자인, 가격 총정리

갤럭시 s22가 출시되고 GOS 이슈로 엄청난 논란이 있었는데요, 현재는 업데이트를 통해 GOS 이슈를 완화하기 위해 노력했고 석나간 소비자들을 되돌리기 위해 저렴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많은 지

anhong2.tistory.com

 

갤럭시 z 플립 4 출시일, 스펙, 디자인 총정리

갤럭시 z 플립 4의 출시가 2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40~50대 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가진 폴더블 스마트폰인 플립과 폴드가 계속 승승장구 하면서, 갤럭시 z 플립의 신제품인 z 플립 4에 대한 기대

anhong2.tistory.com

 

갤럭시 s23 출시일, 스펙, 디자인 총정리

갤럭시 s22의 GOS 논란 이후 다음 신작인 갤럭시 s23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졌는데요. 갤럭시 s23을 기다리시는 분들은 s22의 GOS 이슈를 이겨내고 더욱 뛰어난 성능을 가지고 돌아오길 기대하고 있습

anhong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