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부분들은 소득증빙이 어려워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2금융권의 주부전용 대출 상품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OK 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OK 저축은행과 같은 2금융권을 찾기전 먼저 1금융권의 은행에서 대출 실행이 가능한지 먼저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OK 저축은행 주부대출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

 

 

👉새희망홀씨 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대출 TOP 5 바로가기

 

 

OK 저축은행 주부대출 조건 및 한도 총정리

 

목차

 

 

 주부 OK론

 

OK 저축은행 주부대출

 

첫 번째는 주부OK론입니다. 100% 주부를 대상으로 하는 주부 대출로 만 30세 이상의 기혼여성이라면 소득과 직업에 관계없이 OK저축은행의 주부OK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500만원까지이며, 대출금리는 연 12.9%~ 23.9% 입니다. 연체시에도 최대 23.9% 이상으로는 금리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OK 저축은행 주부대출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할 수 있고 이자는 매월 대출일에 부과됩니다.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 그리고 부대비용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시 필요한 사료는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만 있으시면 됩니다.

 

또한, 대출 심사 과정이 모두 비대면이기 때문에 신분증을 촬영 후 전송만 하시면 끝입니다!

 

 

👉주부OK론 바로가기

 

 

 

 마이너스 OK론

 

OK 저축은행 주부대출

 

다음은 마이너스 OK론입니다. 주부OK론과는 다르게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 등 대출을 신청할 수 있는 범위가 넓은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OK론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도 범위 안에서 대출과 상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형식의 대출입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5,000만원까지 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15.9% ~ 19.99% 입니다. 

 

OK 저축은행 주부대출

 

마이너스 OK론의 대출 신청 서류로는 공통사항으로 먼저 신분증 또는 운전면허증이 있습니다.

 

  • 직장인 :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근로소득원천징수, 급여통장사본
  • 자영업자 : 부가가치세과세표준, 납세사실증명, 소득금액증명원, 사업소득원천징수, 주거래통장, 카드매출장표
  • 기타소득자 : 급여통장사본, 주거래통장
  • 연금소득자 :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연금증서

 

👇한도조회 및 대출신청 바로가기

 

이상으로 오늘은 OK 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OK 저축은행 홈페이지로 방문하셔서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놓치기 아까운 글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 자격, 한도 신청방법 총정리

요즘은 대부분 은행에서 무직자들 대상으로도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 중에서 시중은행 보다 저렴한 금리로 무직자 대출을 해주는 곳이 바로 카카오뱅크인데요. 오늘은 이 카카오뱅크의 무

anhong2.tistory.com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환급 비교! (+보험사별 마일리지 특약 환급율)

자동차보험에는 마일리지 특약이 존재합니다. 보험 가입 후 종료까지 주행거리가 짧은만큼 마일리지로 환급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자동차보험 가입자 중 약 32%가 이 혜택을 몰라 환급을 받지 못

anhong2.tistory.com

 

몸에 좋은 필수영양소 TOP 7

신체기능이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 요구되는 필수영양소는 정해져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비타민, 미네랄 등이 알려져있지요! 이외에 우리가 제대로 인지하지 못했던,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

anhong2.tistory.com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이 내달인 10월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본 개인사업자 및 법인 소상공니의 빚 부담을 줄여주는 정책으로, 최대 연체자의 원금을 90% 감면해주

anhong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