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고차 매매사이트는 사회 초년생들 부터 중장년층 어른들까지 성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찾아보셨을 꺼라 생각합니다. 성인이 되고 바로 차량을 갖기란 금액적인 부분에서 쉽지 않은 결정입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첫 차량으로 중고차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뚜벅이에서 우리를 벗어나게 해줄 중고차!! 이 중고차를 신차가 아니기 때문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가격은 더 비싼가격인지 싼 가격인지 잘알 수 가 없습니다.

 

그럴때 활용하는것이 바로 중고차 매매사이트입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에는 각종 중고차와 관련된 자료와 평균 가격 대비 성능, 사고 이력등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중고차 매매사이트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활용하는 Best 4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Best 4

 

중고차 매매사이트 Best 4

 

목차

1. 엔카
2. 케이카
3. 보배드림
4. 중고차 KB 차차차

 

 

 

1. 엔카

 

 

중고차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가장 많으 들어보시고 방문해보신 사이트가 아닐까 하고 생각할 만큼, sk엔카는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 믿을만한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남겨놓을테니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엔카 바로가기👈

 

중고차 매매사이트

 

 

 

사진 위 주소를 클릭하시면 sk엔카 사이트로 바로가실 수 있습니다. sk엔카의 장점하면 역시 보증이 잘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확실한 중고차 딜러증을 가진 딜러와 1:1 협약을 맺어 차량이 올라오기 때문에 허위 매물등 가짜 정보가 거의 없고 벤츠, BMW, 아우디와 같은 국내에서 선호도가 높은 수입차가 가장 잘 인증되어 올라오기 때문입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차량 구매 후에도 엔카보증이 가증하여 구매 후 결함을 발견하셔도 즉각 조치가 가능하십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다양한 옵션을 통해 원하는 차종을 가장 쉽고 안전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케이카

 

다음으로 추천드릴 중고차 매매사이트는 케이카입니다. 케이카의 모든 중고차량은 K카의 적영차량입니다. 때문에 믿음이 안가는 중고차 딜러들과의 매매가 아닌 케이카 직원과 거래를 하는것 입니다.

 

따라서 허위 매물이 0%라고 생각해도 되겠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100% 회사 책임이기에 일부러 허위 매물을 내놓을 이유가 없겠죠?

 

아래 링크에서 케이카 홈페이지로 바로가실 수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케이카 바로가기👈

 

 

 

저는 중고차를 사게된다면 항상 케이카에서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케이카는 100% 직영 차량이기 때문에 정밀 점검이 정말 잘되어 있습니다.

 

저와 같은 첫 차량을 구매해야 하는 사회 초년생들에게는 점검이 잘되어 있는 케이카를 이용하시는것이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보시는것 처럼 직영차량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카의 또다른 장점 중 하나는 역시 보증 서비스입니다. 국산 중형차 기준으로 3개월 26만 워선 6개월 보증 시엔 36만원선 1년 보증시엔 56만원 정도가 더 추가로 들거가게 되지만

 

차량을 구매하고 나서 해당 기간까지 km당 보증 수리가 가능합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고차 매매시에 차량 가격 이외에 어떤 금액이 추가적으로 들어가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케이카를 이용하시면 총 구매 비용과 할부를 했을시 정확한 월납입금을 계산하여 보여줍니다.

 

 

 

3.  보배드림

 

보배드림은 사실 커뮤니티 사이트이지만 sk엔카와 더불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중고차 매매사이트입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보배드림 홈페이지에 접속해보시면 굉장히 많은 옵션이 존재합니다. 사이버매장, 국산차, 수입, 튜닝 등등 중고차 관련 시세를 정확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배드림 바로가기👈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고차 매매사이트

 

보배드림의 가장 좋은 옵션인 중고차시세를 시기별로 알려주는 옵션과 제원,옵션에 따른 가격정보를 많은 정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고차 매매사이트
중고차 매매사이트

 

커뮤니티가 형성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다 보니 이렇게 특이한 차량이라던지 끼깔나는 수입차량 종류가 가장 많은 중고차 매매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4. 중고차 KB 차차차

 

마지막으론 중고차 KB 차차차입니다. KB 케피탈에서 운영하는 중고차 매매사이트로 모든 차량이 KB 케피탈에서 인증하는 중고차라는 장점이있습니다.

 

중고차 KB 차차차 이미지

해당 매매사이트에서는 무사고 차량만을 선별하여 안전한 중고차를 취급하고 있는데요. 매매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중고차 KB차차차 바로가기👈

 

 

투명하게 중고차의 점검 내역들을 모두 공개하고 주요골격과 주행거리 특별한 이력은 없는지 모두 깔끔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진단플러스라는 서비스를 운영해서 직접 확인해도 알기 어려운 엔진 및 미션까지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발생한다면 수리비 지원까지 해준다고 하네요.

 

중고차 KB 차차차 서비스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은 차량을 구매하기 원하는 고객 뿐만아니라 내차를 팔기 위한 사람들도 존재합니다. 위에 소개해드릴 중고차 매매사이트들은 모두 내차 팔기라는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세에 맞게 차량 판매도 잘할 수 있도록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하실 때 아무사이트가 아닌 인증된 중고차 매매사이트를 활용하시면 허위 매물이 아닌 실제 매물, 좋은 차량, 보증 가능한 차량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중고차 매매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