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의 중고시세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번호판 하나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만약 번호판을 모른다면 모델명과 연식 등의 정보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 글에서는 내차 시세조회하기 좋은 사이트 3곳을 소개해드립니다. 

 

 

1. 엔카 내차 시세조회

 

 

국내 최대 중고차 사이트, 엔카에서 내차 시세조회가 가능합니다. 엔카는 중고차 매물대수가 가장 많은 사이트로 알려져있으며 그만큼 공신력이 있다고 볼 수 있죠. 그리고 각종 중고시세에 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신 차량의 시세를 빠르고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번호판을 입력하시고 모델 및 등급 확인 후 진행절차 밟으시면 됩니다.

 

 

엔카 시세조회 바로가기>

 

 

 

2. KB차차차 시세비교

KB차차차는 엔카와 함께 중고차 매매사이트 양대산맥을 달리는 중고사이트입니다. 약 16만대의 중고 매물대수가 등록되어 있으며 한때 이병헌이 모델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었었죠. KB차차차에서도 내차 시세를 손쉽게 알 수 있는데요. 차량번호나 차량모델을 입력하고 요구절차를 밟으면 손쉽게 시세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이 필요한 점이 거슬리긴 합니다. 그래도 자신의 차량을 중고로 판매한다면 KB차차차 엔카 등 모두 등록해야하므로 필요한 절차라고 생각합니다.

 

 

 

KB차차차 시세조회>

 

 

 

3. 신한카드 마이오토 내차조회

 

신한카드 마이오토에서 제공하는 내차조회 서비스로 시세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기도 차량번호나 차량모델로 조회가 가능한데요. 시세정보는 다나와, NICE신용평가정보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나름 신용이 가는 부분입니다. 위 사진처럼 조회를 완료하시면 세부항목에 따라 신차시세와 중고차시세가 함께 제공됩니다. 

 

 

마이오토 내차조회>

 

 

각 중고차 사이트별로 자신의 차량 시세금액이 다를 수 있으므로 다양한 사이트에서 입력해보시고 참고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내차시세 조회하기 좋은 사이트 3곳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의 차량의 사고이력을 알기위해서는 번호판을 아래 사이트에 입력하시면 손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사고이력 조회>

 

 

 

도움되는 자동차 정보

 

중고차 매매사이트 Best 4

중고차 매매사이트는 사회 초년생들 부터 중장년층 어른들까지 성인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찾아보셨을 꺼라 생각합니다. 성인이 되고 바로 차량을 갖기란 금액적인 부분에서 쉽지 않은 결정입

anhong2.tistory.com

 

 

중고차 시세표 2022

운전경험이 별로 없거나, 원하는 차종 구매를 원하지만 가격대가 너무 높은 경우, 등등 중고차 구매하는 이유가 정말 다양할 거라고 봅니다. 매스컴이나 유튜브를 보면, 각종 중고차 딜러들이

anhong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