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및 투표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방영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다가오는 12월 22일 TV조선에서 첫 방송이 진행되는데요. 미스터트롯은 국내에 다시 트트 장르를 유행시킨 엄청난 프로그램으로 중장년층 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습니다.

 

또한, 미스터트롯2는 내가 좋아하는 미스터트롯2 참가자에게 투표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과 미스터트롯2의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카톡 채널 추가

 

미스터트롯2의 모든 정보와 실시간 투표알림을 클릭 한번에 카카오톡 알림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카톡 알림 신청을 한 뒤, 채널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문자투표, 실시간 투표방법 안내

pf.kakao.com

 

 

 미스터트롯2 투표방법

 

 

1. 미스터트롯2 홈페이지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는 방송기간 내내 합께 진행됩니다. 지난 미스트롯1,2 미스터트롯1을 보면 방송일이 아니더라도 하루에 1번 원하는 참가자에게 투표를 할 수가 있는데요. 시청자 투표는 우승자를 결정하는데 매우 중요한 요소로 여러분들이 뽑는 참가자가 우승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에는 대국민 응원투표가 매일 있을 예정이며, 온 팬심을 한곳으로 모아 다같이 투표에 참여하고 내 손으로 직접 미스터트롯2 진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2. 미스터트롯2 카톡 알림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문자투표, 실시간 투표방법 안내

pf.kakao.com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투표하기가 가능합니다. 매일 카카오톡으로 미스터트롯2의 투표 알림이 발송되기 때문에 친구추가 하시고, 편하게 알림 받으시길 바랍니다.

 

 

3. 미스터트롯2 검색을 통해 투표하기

다음과, 네이버에서는 미스터트롯2를 검색하시면 매일의 투표 배너를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뿐만이나리 모바일에서도 검색창에 미스터트롯2를 입력하시면 바로 투표하기 버튼이 나오니 미스터트롯2 홈페이지를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검색을 이용해보세요.

 

 

미스터트롯2 투표 가능 인원

미스터트롯2 투표는 1인당 최대 7명까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응원투표는 결선에서 우승까지 이어지는데 중요한 지표로 작용하니 매일매일 빠지지 않고 투표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하루에 1번씩만 투표가 가능합니다. 최대 7명이지만, 동일인에게는 하루 1번의 투표만 가능하니, 최애 7명을 선정하여 매일 투표해주세요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우승상금

 

미스터트롯은 미스트롯과 함께 우승상금이 어마어마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번 미스터트롯2의 우승상금은 무려 5억원이라고 하는데요. 오디션 사상 최대의 상금이라고 합니다.

 

미스터트롯은 우승상금 뿐만아니라 다양한 우승 혜택도 주어지는데요. 지난 미스트롯2를 예로 들면 진으로 뽑힌 참가자는 조영수 심사위원이 작곡한 곡을 무료로 받고 약 2억원 상당의 벤츠 AMG 자동차도 혜택으로 받았습니다.

 

아직 미스터트롯2의 우승혜택을 무엇이 있는지 나오진 않았지만, 우승상금 만큼 혜택 또한 역대 최대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출연진

 

 

이번 미스터트롯2의 출연진은 전보다 매우 다양해졌습니다. 김성주 아나운서가 진행을 이어서하고, 심사위원으로 장윤정, 김연자, 진성, 문희경님이 있으시고, 미스터트롯1의 화제의 주인공인 장민호님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십니다.

 

또한, 츄, 이홍기, 이은지, 김해준 등 각 분야 인기스타들도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니 보는 재미가 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미스터트롯2 시청률

 

 

미스터트롯2가 기대가 되는 이유는 지난 미스터트롯1의 시청률이 케이블TV에서는 나올 수 가 없는 35%대의 시청률을 기록했기 때문입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주말드라마 보다도 순간 시청률이 월등히 높았는데요.

 

이번 미스터트롯2에서도 30%가 넘는 시청률을 보여줄지 관심사가 쏠리고 있습니다. 2년만에 돌아온 미스터트롯인 만큼 한번더 대한민국에 트롯 열풍을 불러 일으켰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미스터트롯2 참가자 정보 보기
  • 미스터트롯2 1화 시청률
  •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