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 카타르 월드컵이 2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4년에 한번씩 열리는 월드컵은 전 세계에서 주목하는 대축제의 장인데요. 매 월드컵 마다 여름에 진행을 하였지만, 이번 월드컵은 코로나 19라는 특수한 상황이 생겨 11월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대한민국 축구 전력이 매우 우수하다는 평가가 많아 16강 진출을 기대해 볼만합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곧 최종 엔트리를 발표하고 대회가 열리는 카타르로 떠날 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다가올 카타르 월드컵의 중계 일정과 중계 보는 법과 경기일정, 대진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카타르 월드컵 중계 사이트, 경기일정, 대진표

 

목차

 

 

 카타르 월드컵 중계 보는 방법

 

매 월드컵 시즌이 돌아오면 국내 3사 방송사에서는 인기있는 해설위원과 캐스터를 영입하여, 시청률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공중파 3사 이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시청할 수 있으니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1. SBS 월드컵 중계 채널

 

SBS는 한국 대표 지상파 방송사로 TV를 통해 중계를 볼 수 있는 것 뿐만아니라 SBS 온에어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SBS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바로가기

 

 

2. MBC 월드컵 중계 채널

 

MBC에서는 축구 중계의 환상의 콤비인 안정환님과 김성주님이 해설위원을 맡아 월드컵 중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MBC 월드컵 중계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MBC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바로가기

 

 

3. KBS 월드컵 중계 채널

 

KBS에서는 구자철 선수를 해설위원으로 영입하여 이번 카타르 월드컵을 중계합니다. 구자철 선수는 제주 유나이티드의 현역 선수로 유일하게 해설위원 중 현역선수가 포함되어 있는 KBS 중계진입니다.

 

 

👉KBS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바로가기

 

 

 

4. 스포티비 나우 월드컵 중계 채널

 

스포티비 나우는 정통적인 EPL 및 해외축구 중계를 하는 채널로 유명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경기와 김민재 선수의 경기 등을 현재도 중계하고 있으며, 각종 하이라이트 및 다시 보기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월드컵 중계 바로가기

 

 

 

5. TVING(티빙) 월드컵 중계 채널

 

티빙(TVING)은 tvN에서 운영하는 온에어 서비스 입니다. tvN에서도 월드컵 뿐만아니라 주요 축구 경기 등 중계를 꾸준히 하는 채널로 넷플릭스와 같은 OTT 서비스로 이미 가입하신 분들이 많은 채널입니다. 아래를 통해 바로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바로가기

 

 

 

 

 

6. 쿠팡플레이 월드컵 중계 채널

 

마지막 카타르 월드컵 중계 채널은 쿠팡플레이 입니다.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OTT 서비스 입니다. 지난 7월 손흥민의 토트넘과 K리그 경기를 주최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쿠팡 와우 회원은 누구나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쿠팡 카타르 월드컵 중계 바로가기

 

 

 

 카타르 월드컵 경기 일정

 

카타르 월드컵은 11월 20일 개최됩니다. 20일부터 약 한달간 월드컵이 진행되며, A조부터 H조까지 차례대로 경기를 진행한 후 조 1위 2위를 뽑아 16강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카타르 월드컵 조추첨 결과

대한민국은 맨 마지막 좋인 H조에 편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가 상대할 팀으로는 포르투칼, 가나, 우루과이가 있으며, 우리나라의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 대진표 
11월 24일 오후 10:00 우루과이 VS 대한민국
11월 25일 오전 1:00 포르투칼 VS 가나
11월 28일 오후 : 10:00 대한민국 VS 가나
11월 29일 오전 4:00 포르투칼 VS 우루과이
12월 3일 오전 00:00 가나 VS 우루과이
12월 3일 오전 00:00 대한민국 VS 포르투칼

 

 

👉대한민국 월드컵 중계 바로가기

 

 

 카타르 월드컵 대진표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경기 대진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본선 리그 경기를 치른 후 각 조별 1위와 2위를 선별하여 16강전에 돌입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중계를 보는 방법과 경기 일정, 대진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놓치기 아까운 글

 

 

 

스케일링 의료보험 적용기준, 금액, 대상자 확인!

치아의 치석을 깔끔히 제거하는 스케일링! 요즘같은 현대인들에게 필수로 여기는 건강한 치아를 위해선 필수죠. 그런데 스케일링에 의료보험이 적용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진료비의 30%를

anhong2.tistory.com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소상공인 새출발기금 신청이 내달인 10월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피해를 본 개인사업자 및 법인 소상공니의 빚 부담을 줄여주는 정책으로, 최대 연체자의 원금을 90% 감면해주

anhong2.tistory.com

 

OK 저축은행 주부대출 조건 및 한도 총정리

주부분들은 소득증빙이 어려워 대출을 받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2금융권의 주부전용 대출 상품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OK 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히

anhong2.tistory.com

 

2023년 주거급여 수급자 기준 및 지급액 정리

2023년 주거급여 수급자 기준과 지급액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3년부터 기준 중위소득이 46%에서 47%로 올랐습니다. 중위소득 기준이 늘어나 기존보다 내년엔 더욱 많은 분들이 주거급여를 지급

anhong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