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 4월 출시된 갤럭시 a53은 삼성의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주로 스마트폰 성능에 그렇게 크게 관심이 없고 어느정도 기능만 보장되면 된다는 분들에게 알맞는 스마트폰인데요.

 

2월 출시된 갤럭시 s22에 비하면 확실히 성능은 떨어지지만 가격대비 가성비 좋게 사용하기 좋은 스마트폰이 바로 갤럭시 a53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a53의 스펙과 디자인, 가격 등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갤럭시 a53 가격

 

갤럭시 a53은 지난 4월 1일 정식 출시된 스마트폰으로 

 

가격은 599,000원입니다. 출시 가격은 이렇지만 지속적인 할인을 하고 있는데요. 현재는 최저가로 44만원에 갤럭시 a53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a53 최저가 구매💖

 

갤럭시 a53 스펙, 디자인, 가격

 

 

 갤럭시 a53 스펙

전체적인 갤럭시 a53 스펙

갤럭시 a53 스펙, 디자인, 가격

 

갤럭시 a53 배터리

갤럭시 a53의 어마어마한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배터리인데요. 배터리 용량이 무려 5,000mAh 입니다. 비슷한 가격대의 애플의 아이폰 SE3와 비교해도 2배 이상 배터리 용량이 많은 어마어마한 제품이지요. 고성능을 요하는 게임이나 동영상 스트리밍을 하루종일 써도 배터리가 남아있을 정도라 사용감이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갤럭시 a53 디스플레이

갤럭시 a53의 디스플레이는 최대 120Hz 지원하는데요. 주사율이 높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화면 선명도가 매우 달라져 저가형 스마트폰에서도 이런 성능이나와? 라는 말이 안나올 수 가 없는 것이죠.

 

갤럭시 a53 카메라

갤럭시 a53 스펙, 디자인, 가격

갤럭시 a53의 카메라는 위 사진처럼 후면 : 초광각, 메인, 뎁스, 접사 카메라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면에는 3,200만 화소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a53 디자인

 

갤럭시 a53 스펙, 디자인, 가격

 

갤럭시 a53의 디자인 색상은 총 4가지 입니다. 어썸블램, 어썸화이트, 어썸블루, 어썹피치 이렇게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루 색상이 가장 이쁜것 같습니다.

 

갤럭시 a53 VS 갤럭시 a 52

갤럭시 a53 스펙, 디자인, 가격

 

마지막으로 갤럭시 a53의 전작인 a52와의 스펙 성능 비교 자료를 들고왔습니다. 크기 부분에서는 전작보다 줄었고, 대부분 다 비슷하지만 CPU 개선과 배터리 용량 개선이 눈에 띄입니다.

 

자세히 비교해보시면 똑같은 가격에 성능이 살짝 더 업그레이드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갤럭시 a53,52 가격비교

 

 

놓치기 아까운 글

 

 

아이폰 SE3 배터리 성능? 스펙, 디자인, 가격 총정리

아이폰 SE2의 성공으로 올해 3월 SE3로 출시하였는데요. 애플의 자급제 스마트폰이지만 무려 아이폰 13의 들어가는 A15 칩이 탑재되어 있어, 이게 과연 자급제폰에서 나올 수 있는 스펙인가? 하는

anhong2.tistory.com

 

 

갤럭시 z 폴드 4 출시일, 스펙, 디자인 총정리

갤럭시 폴더블폰의 엄청난 인기로 갤럭시 z 플립3와 갤럭시 z폴드3 둘다 흥행에 성공했는데요. 특히 40~50대 나이대 분들에게 넓은 화면과 디자인으로 인해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지난 글에 갤

anhong2.tistory.com

 

 

갤럭시워치4 가격, 싸게 구하는 방법 총정리!

요즘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고당기면 10명 중 최소 2~3명은 스마트워치를 끼고다니더군요! 출시된지 1년 남짓 되가지만, 가격이 출시가보다 점점 떨어지면서 많은 분들이 구매하고 계십니다. 오늘

anhong2.tistory.com

 

 

갤럭시 s22 스펙, 디자인, 가격 총정리

갤럭시 s22가 출시되고 GOS 이슈로 엄청난 논란이 있었는데요, 현재는 업데이트를 통해 GOS 이슈를 완화하기 위해 노력했고 석나간 소비자들을 되돌리기 위해 저렴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많은 지

anhong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