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 2의 수능으로 불리는 공인중개사의 열기가 엄청납니다. 합격을 위해서 인강은 필수죠. 기출문제는 혼자 돌릴 수 있어도 처음 개념 떼는 단계에서는 인강이 필수입니다. 오늘은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세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에듀윌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인강 사이트 중 최다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에듀윌입니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서적도 공인중개사에서 판매 1위라고 하는데요. 서경석님이 모델을 맡아 에듀윌 강의를 듣고 합격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인지도가 가장 높은 인강 사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에듀윌 인강 가격

 

에듀윌 선택 집중반은 1차 41만5천원, 2차 62만원입니다. 33회 공인중개사 시험 4개월 남은 시점에서 1,2차 동차합격은 무리입니다. 1차만 노리시고 내년 2차 준비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에듀윌의 1차 스피드패스를 추천드립니다. 만약 2차까지 무조건 가져가시겠다면 97만원 평생패스권을 추천드립니다. 평생 합격할때까지 수강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에듀윌에서 기초용어집이나 무료공인툰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 자료인만큼 받아놓는게 좋겠죠?

 

에듀윌 인강 강사 추천

<1차>

 

부동산학개론 : 이영방, 박덕연

민법 : 심정욱, 신대운

 

<2차>

 

부동산공법 : 김희상

중개사법 : 임선정 (강추)

공시법 : 김민석

세법 : 신성룡

 

(1타 강사 기준)

 

 

 해커스 공인중개사

 

1위 에듀윌을 맹추격하고 있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입니다. 엄청난 할인과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해커스에도 훌륭한 강사진들이 많습니다. 에듀윌, 해커스 꼭 샘플강의 들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해커스 인강 가격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인강입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자세한 인강 리스트 보실 수 있습니다.) 에듀윌보다 더욱 풍성하게 짜여져 있는 느낌입니다. 직장인 합격반부터 100일 합격반, 2년을 노리는 2년합격반 등이 있습니다. 올해 합격이 불확실하다면 '딱 하루 1시간 직장인 합격반'으로 내년까지 수강이 가능하네요.

 

 

 

해커스 인강 강사 추천

<1차>

 

부동산학개론 : 신관식

민법 : 채희대

 

<2차>

 

부동산공법 : 한종민

중개사법 : 황정선

공시법 : 홍승한

세법 : 강성규

 

(1타 강사 기준)

 

 

 박문각 공인중개사

 

 

에듀윌, 해커스 전에 박문각 공인중개사가 원조라고도 불리는데요. 그만큼 유서가 깊은 자격증 인강 사이트입니다. 에듀윌 해커스에 비해 강사진이 풍부하여 선택의 폭이 넓은것이 장점입니다. 단점은 가격대가 비교적 높은편입니다. 

 

 

22년 시험전까지 들을 수 있는 올패스는 거의 신청할 이유가 없죠. 4개월밖에 안남았으니깐요. 내년 2차까지 합격 노리시는 분의 경우 환급+기출까지 포함되어 있는 올패스플러스를 추천드립니다. 가격대가 사악하긴 하지만, 합격하면 돈을 돌려주는 환급시스템으로 동기부여까지 받을 수 있을테니, 30만원 더 비싼 값어치 한다고 생각합니다.

 

 

 

 

박문각 인강 강사 추천

<1차>

 

부동산학개론 : 송우석

민법 : 김민권

 

<2차>

 

부동산공법 : 박종철

중개사법 : 윤영기

공시법 : 강승구

세법 : 하헌진

 

 

각 인강 사이트에서 꼭 샘플강의 및 무료교재 받아보시고 결정하시는게 좋습니다.

에듀윌👉 해커스👉 박문각👉

 

이상 공인중개사 인강 추천 세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새로운 도전하는 수험생분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공인중개사 꿀팁

 

 

2022 공인중개사 시험일정 & 시험과목 & 합격률 총정리

공인중개사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제2의 수능으로 불리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 상관없이 자신의 역량으로 수익창출하는 직업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노력만하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anhong2.tistory.com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다운로드 받기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 해야할 필수 코스, 바로 기출문제 풀이입니다. 오늘은 가장 최신 3년치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필요하신분들 받아 쓰시기 바랍니다. 2

anhong2.tistory.com

 

 

공인중개사 전망 & 장단점, 현실적인 팩폭

공인중개사는 부동산 매물 거래 도와주며 중간에서 수수료로 먹고사는 직업입니다. 현재 공인중개사는 제2의수능이라 불릴 정도로 자격증 취득을 하고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연 공인중개

anhong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