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애플은 주요 업데이트를 통해 자사 모마일 운영체제인 iOS의 새로운 버전인 iOS 14.6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애플뮤직 무손실 오디오와 애플 팟캐스트 구독, 에어태그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며, 기존에 존재하던 많은 오류들을 개선했습니다.

 

하지만 지난주 새로운 iOS 출시 이후 많은 사람들이 SNS에 문제점을 제기하고 있는데요. 가장 큰 사용자들의 불만은 바로 iOS 업데이트 이후 배터리 소모가 엄청 빨라졌다는 것입니다. 과도한 배터리 소모와 더불어 발열 문제까지 일으키고 있는 아이폰의 새로운 iOS인 iOS 14.6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iOS 14.6 배터리 문제 발생 그 이유는?

 

목차

1. 아이폰 iOS 14.6 배터리 소모 문제
2. 아이폰 iOS 14.6 문제 원인은?

 

 

 1. 아이폰 iOS 14.6 배터리 소모 문제

 

아이폰 iOS 14.6 배터리 문제

 

현재 애플의 최신 iOS 14.6 업데이트를 실행한 모든 아이폰 모델에서 엄청난 배터리 소모 현상이 발생하고 잇습니다. 배터리 소모 뿐만아니라 사용자가 아이폰을 몇 시간 째 꺼두고 사용하지 않아도 발열이 일어나는 문제가 속출하고 있는데요.

 

배터리 수명이 중요한 스마트폰 세계에서 배터리 문제로 인해 향후 지속적인 배터리 악화를 일으키지 않을까? 하고 많은 이용자들이 걱정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iOS 14.6 배터리 문제

 

해외 트위터에는 이미 상단한 수의 아이폰 이용자가 불만을 토로하는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들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고자 아이폰의 시스템 설정에 있는 배터리 카테고리에서 앱별 배터리 사용량을 확인했더니 팟캐스트 앱에서 많은 배터리를 소모한 것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앱 삭제 이후에는 다시 배터리 소모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다고 하니 해결 방법 중 하나 인 것 같습니다.

 

 

 2. 아이폰 iOS 14.6 문제 원인은?

 

아이폰 iOS 14.6 문제 원인

 

케바케긴 하지만 이러한 업데이트 이후 배터리 소모 현상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애플은 현재 이 문제에 대해 인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아직까지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고 있지 않으며, 추후 빠른 iOS 14.6.1 업데이트가 출시되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

 

 

 

놓치기 아까운 글

 

2021.06.02 - [정보이슈] - 아이패드 프로 5세대 VS 아이패드 에어 4 비교 분석!!(가격, 성능, 디자인)

 

아이패드 프로 5세대 VS 아이패드 에어 4 비교 분석!!(가격, 성능, 디자인)

안녕하세요. 드디어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출시된지 약 1달여만에 한국에도 들어왔습니다. 사전예약 신청을 받기 무섭게 고메모리의 비싼 제품들 몇개 빼고는 전부 매진 되었습니다. 이번 아이

anhong2.tistory.com

2021.06.03 - [정보이슈] - 게임용 스마트폰 추천 TOP 3 (메인,서브폰)

 

게임용 스마트폰 추천 TOP 3 (메인,서브폰)

요즘 밖에서나 집에서 컴퓨터안하고 스마트폰으로 게임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이 늘고있는거 같아요. 저도 쿠키런이나 자동사냥게임 하는데 개꿀잼이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자동사냥하다보니깐

anhong2.tistory.com

2021.06.02 - [정보이슈] - 아이폰12 vs 갤럭시 S21 배터리성능 비교

 

아이폰12 vs 갤럭시 S21 배터리성능 비교

스마트폰 살때 유의점 중 하나가 바로 배터리죠! 저는 지금 구닥다리 스마트폰을 사용중인데요.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오늘은 아이폰12와 갤럭시S21의 배

anhong2.tistory.com

2021.02.19 - [정보이슈] - 중고차 시세표 최신

 

중고차 시세표 최신

운전경험이 별로 없거나, 원하는 차종 구매를 원하지만 가격대가 너무 높은 경우, 등등 중고차 구매하는 이유가 정말 다양할 거라고 봅니다. 매스컴이나 유튜브를 보면, 각종 중고차 딜러들이

anhong2.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