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밖에서나 집에서 컴퓨터안하고 스마트폰으로 게임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이 늘고있는거 같아요. 저도 쿠키런이나 자동사냥게임 하는데 개꿀잼이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자동사냥하다보니깐 서브폰 하나 있으면 참으로 편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늘은 게임용 메인폰과 서브폰 추천을 해볼게요~

 

 1. 홍미노트10 프로 (서브폰)

 

 

서브폰으로 샤오미의 홍미노트10 프로를 추천드립니다. 거의 모든 게임이 돌아가는 가성비 갑오브갑으로 알려져있구요. 스냅드래곤 732G가 탑재되어 사양이 생각보다 빵빵합니다. 중국산폰이 인식이 안좋긴한데 가성비가 좋아서 쓸만한듯 합니다.  전작인 홍미노트9은 프로세서가 안좋아서 일부 게임이 안돌아갔는데 이번작은 걱정 없습니다.

 

게다가 배터리도 5000mAh로 오지게 빵빵합니다. 갤럭시S21 울트라 배터리용량과 똑같은데요. 암튼 배터리랑 사양을 보면 가격이 개깡패긴합니다.

 

가격 : 30만원대

추천 : ★★★★★

 

 

 

 2. 갤럭시 M51 (메인or서브폰)

 

갤럭시M51은 사양도 괜찮고 삼성모델이라 메인폰으로도 쓸수있는데요. 특히 모바일게임 자동사냥 돌리시는 분들이 많이 애용하는 폰 중에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배터리가 말도안되게 큽니다.. 무려 7000mAh을 자랑하는데요. 위에 추천드린 홍미노트10이 5000mAh임을 감안하면 뭐 미친수준이죠. 출시때부터 큰 배터리로 일단 광역어그로를 끌었구요. 프로세서도 스냅드래곤 730, 넓직한 6.7인치 화면, 램 6GB,, 스펙이 매우 준수합니다. 

 

어찌보면 갤럭시S시리즈 쓸바에 M51이 나아보이기도 하네요.

 

가격 : 40~50만원대

추천 : ★★★★★★★

 

 3. 갤럭시S21 울트라 (메인폰)

 

 

두말할필요 없는 현존 극강스펙 스마트폰 갤럭시S21 울트라입니다. 배터리도 5000mAh로 보급형 폰들만큼이나 빵빵하고 사양도 극강이죠. 프로세서는 엑시노스2100으로 탑으로 평가받는 스냅드래곤 865와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 칩입니다. 주사율도 120Hz를 지원하며 QHD+ 다이나믹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해서 부드러운 게임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구요. 

 

만약 님 주머니에 돈이 두둑하시다면 그냥 게임용 메인폰으로다가 갤럭시S21 울트라 지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격 : 256GB 기준 100만 초반대 (자급제, 최저가기준) / 145만원 (출고가)

추천 : ★★★★★★★★★★... (돈많다면) 

        ☆ (돈없다면)

 

 

 

 

놓치기 아까운 글

 

 

아이패드 프로 5세대 VS 아이패드 에어 4 비교 분석!!(가격, 성능, 디자인)

안녕하세요. 드디어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출시된지 약 1달여만에 한국에도 들어왔습니다. 사전예약 신청을 받기 무섭게 고메모리의 비싼 제품들 몇개 빼고는 전부 매진 되었습니다. 이번 아이

anhong2.tistory.com

 

 

갤럭시 z플립3 디자인 유출정보

스마트폰 시장은 아직도 뜨겁습니다. 올해 폴드3와 z플립3 출시할 예정인 삼성전자는 과연 혁신과 가격대 니즈를 갖출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오늘은 유출된 갤럭시z플립3에 대한 정보와 디자인

anhong2.tistory.com

 

 

아이폰SE 3세대, 에어팟 프로 2세대 올 상반기 출시된다!!

애플이 삼성에 이어 올해 3월과 4월에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애플은 일본의 한 IT 매체에서 애플이 아이폰 SE 3세대와 에어팟 프로 2세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에어팟 프로의 다

anhong2.tistory.com

 

+ Recent posts